WoW Craft

수작업으로 완성된 세상에 단 하나뿐인 스피커!

CABLE CAR

by 송지혜

동심 속 상상 세계를 표현하기를 좋아하는 송지혜는 퀼트 작업과 조형물 부착 등 다양한 방법을 활용해 WoW Craft ‘Cable Car’를 만들었다.

 

WoW Craft ‘Cable Car’는 어른들의 Travel Wish List에서 빠지지 않는 샌프란시스코의 명물, 케이블카를 모티브로 해 동심 속 초콜릿 공장이 더해져 ‘Chocolate Cable Car’로 탄생한 것이다. 동심을 일깨워주는 다양한 시각적 이미지들은 물론 스피커에서 흘러나올 음악들을 통해 작품을 보는 사람들의 마음속에 남아 있는 유년기의 감정들을 기반으로 각자의 상상 이야기가 펼쳐지도록 유도한 것이다.

 

작가는 자신이 만든 상상 속 Cable Car를 통해 묻는다.
‘당신은 동심 속 지녔던 상상력과 감정을 기억하나요?’

기차 - INTERMONO WoW Craft

FLOWER FISH

by Mugungmujin

무궁무진은 섬유공예를 전공한 후 압화 작업에 매료되어 자신 만의 다양한 압화 제품들을 만들고 있다. 자연적 모티브에 영감을 받아 톡특한 시선과 특별한 묘사 등으로 무궁무진한 감성을 표현해 나가고 있다.

 

‘FLOWER FISH’는 꽃과 낙엽으로 만들어진 바닷속을 상상하여 표현한 것이다. WoW가 갖는 따뜻한 나무 질감 위에 풍경들을 조화롭게 채워 넣어, 보는 이들에게 편안하고 다채로운 감수성을 전달한다.

 

가장 대중적일 수 있는 WoW Basic이 누군가의 손길에 의해 단 하나의 WoW로 바뀌는 것을 보여준다.

FLOWER FISH - INTERMONO WoW Craft

GRAFFITI

by Ganz

간지는 다양한 분야의 촬영 감독과 아트 디렉터로 활동하고 있다. 특히 그래피티가 스트릿 아트의 시작이며 베이스라 생각하며, 타이틀이나, 문구와 같은 텍스트들을 그림으로 변형하여 표현하는 방법에 심취해 있다.

 

WoW에 그린 그림은 베이스는 그래피티의 느낌으로 채우며, 그 안의 오브젝트들은 과거 활동했던 타투에 쓰이는 문양이나 소재들이다. 간지는 스트릿 아트, 길거리의 벽에 여기저기 새겨져 있는 그림들을 인클로저에 표현해 담아 본 것이다.

 

간지의 WoW ‘GRAFITI’는 WoW가 표방하는 ‘나만의 스피커’를 만드는 방법을 보여준다. ‘자신이 표현하고 싶은 것을 담는 것, 혹은 자신을 나태내는 것을 담는 것, 그것이 WoW다.’ 라는.

GRAFFITI - INTERMONO WoW Craft